티스토리 뷰



애프터눈 티를 즐기러 스타벅스로 갔다. 나의 최애 쿨라임 피지오를 주문하고, 회사동료들과 수다 떨다보니 갑자기 허기가 밀려왔다.

나 혼자 갑자기 배가 고픈 줄 알았는데, 나 뿐만아니라 회사 동료 분도 갑자기 허기졌다며 뭐 먹을게 없을지 스벅 디저트, 샌드위치류를 찾고 있었다. 아마 점심에 우리가 밥도 많이 안 먹고 급하게 먹어서 허기가 진 것 같았다. 오후 미팅 있다고 미팅 시간에 맞추려고 허겁지겁 먹다보니 제대로 밥을 먹질 못했다.

그래서 결국 우리가 선택한건 케이크였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스벅 케이크인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이다.
이름부터 긴....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이름대로 빵시트랑 초콜렛을 겹겹히 쌓은 게 일곱겹이라는 소리겠지...)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는 스타벅스 매장마다 재고유무가 다르니, 먼저 재고 있는지 확인해보고 주문해보시길....! 우리가 있는 매장에 가나슈 케이크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이용했다. (다같이 1층까지 내려가서 보기가 귀찮기도 해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케이크류를 보면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는데, 그 중 베스트 케이크라고 써있는 케이크 중 유독 이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가 내 눈에 들어왔다. 사진으로 보니 뭔가 찐해보이는 초콜릿 케이크 같아서, 이번 기회에 주문해보기로 했다..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가격은 5700원이다.

스타벅스에 올라간 케이크에 대한 설명은
초콜릿, 가나슈, 모카로 만든 시트와 크림이 7층을 이루어 모양부터 매력적인 케이크라고 한다.

이번에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를 먹어보고, 같이 먹어본 동료분들도 다 여태까지 먹은 스타벅스 케이크 중에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맛있다고 했다. 정말 기대도 안했는데, 꾸덕꾸덕한 초콜릿 케이크라서 개인적으로 좋았다! 그리고 이름 그대로 일곱겹이 쌓인 거라 덩어리째 찐한 초콜릿 케이크보다 먹기도 좋고 적당한 단맛이라서 좋았다.

다음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시켜먹어봐야겠다. 정말 아메리카노랑 찰떡궁합일 것 같은 케이크,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였다!



스타벅스 디저트/스타벅스 케이크/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스타벅스 초코케이크/스타벅스 신상 케이크/7 layer ganache cake/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