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카페 추천/홍대 마카롱/홍대 슈아브/홍대 디저트


요새 정말이지 마카롱에 미친 것 같음;;;
원래 마카롱을 전혀 좋아하지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한개씩 먹다보니 마카롱에 빠져버림...

그래서 본의아니게? 마카롱 투어 아닌 투어를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는 홍대 근처에 갔다가, 홍대에 유명한 마카롱 집이 있다하여 가보게 되었음.

홍대 마카롱 슈아브 !!!
꽤 오래전부터 슈아브 마카롱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터라, 가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회사동료가 홍대 마카롱 맛있는데가 있다고 간 곳이 가고 싶었던 슈아브였음 ㅋㅋㅋㅋㅋ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열몇개? 맛의 마카롱이 줄지어져있고, 에끌레어랑 수제 카라멜도 있었음

매장에는 테이블이 3개 밖에 없었는데, 우린 평일 저녁에 가서 다행히 자리에 앉을 수 있었음
자리를 잡고 나서 주문하러 ~~~

바닐라 마카롱, 모카 마카롱, 무화과 마카롱, 쇼콜라 마카롱 등 정말 여러가지 마카롱에 있었는데 난 카라멜 바질 마카롱으로 주문!!!

난생 처음 들어보는, 맛본적없는 마카롱 맛이라 ㅋㅋㅋ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완전 맛있음
바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마카롱이랑 은근히 잘 어울려서 놀랐음. 바질이라하면 자체적인 향이 있어서 마카롱의 본연의 맛을 내지 못하지 않을까 했었는데
비율을 잘 맞춰서 그런지 맛있어서 같이 온 사람들도 놀람 ㅋㅋㅋ




디저트애는 역사 아메리카노! 슈아브에는 따로 커피를 판매하지 않아서, 커피는 근처에 있는 손탁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가져다주심. 이런 시스템도 괜찮은 것같음..! (손탁커피 맛있음ㅎㅎ)

슈아브는 디저트를 주로 하는 카페이라서 그런지, 온전히 디저트 만드는 데에 몰두하고 디저트에 곁들이는 커피는 외주로 다른 카페에서 가져오는 듯

마카롱 말고 여기 슈아브에는 에끌레어랑 수제 카라멜을 파는데, 에끌레어도 ...엄청 맛있고... 오랫만에 에끌레어를 먹어서 그런가?? 와 너무 맛있었음....

슈아브 얼그레이 쇼콜라 밀크티 에끌레어, 6500원

얼그레이...쇼콜라... 다 내가 좋아하는 맛이라 그런가...너무 맛있게 먹은 디저트였음
다만 가격이.....ㅠㅠㅠㅠㅠ

또 여기에서 파는 수제 카라멜
일반 카라멜보댜 덜 단데, 여러종류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음ㅋㅋㅋ
허니맛, 무화과맛, 레몬맛, 녹차맛 등등 마카롱만큼 멋 종류가 다양했던 카라멜.


홍대 디저트 카페 or 홍대 마카롱을 찾는다면, 홍대 슈아브로!!!
테이크아웃도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것 같고ㅋㅋ
마카롱이 유명한 집이지만, 다른 디저트도 맛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