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상암동 맛집] 바스버거

Julia_a 2018. 1. 6. 22:23


상암동 맛집/상암동 점심/상암동 수제버거/상암동 바스버거

점심으로 매번 밥만 먹다가, 특별식으로 햄버거를 먹으러 바스버거를 방문했음.
상암동에는 맥도날드랑 롯데리아 등 패스트푸드 체인점도 있고, 수제버거 전문점도 있는데... 점점 수제버거 전문점이 사라지고 있는 것 같다.

원래 우리는 종종 누리꿈 지하에 있는 수제버거집을 갔었는데, 그 곳도 사라지고... 구시가지에 있는 수제버거집도 사라지고 .... 갈 곳을 잃은 우리는 인터넷 서치를 통해 바스버거를 알아냈다!!

바스버거 위치는 커피탬플 2호점 가로질러에 있는 건물 2층에 있음(엠비씨 마마스 옆옆 건물)

이번만은 사라지지 않길 바라며...
바스버거에서 우리는 하와이언 버거랑 바스치킨버거를 주문했는데, 햄버거는 역시 세트로 먹어줘야 제맛 ! 단품이 아니라 세트로 주문했다.

난 하와이언버거, 회사 동료분은 더블베이컨치즈버거
세트로 주문하면 오동통한 감자튀김과 음료가 나옴
음료는 탄산수, 콜라, 오렌지 주스 등 여러가지 고를 수 있고, 음료 종류에 따라 추가비용이 있음.





수제버거라 비싼 감이 없진 않지만...그만큼...맛있다...
햄버거 패티 때문에 느끼할 수 있는데, 하와이안 버거는 그런 느끼함을 파인애플의 단맛으로 보완해준다.

바스치킨버거는 사진으로 보듯이...
치킨 한 덩어리가 들어가 있다 ㅋㅋㅋ
초창기 맥도날드의 상하이 치킨 버거 느낌???이랄까???

아무튼 치킨이 너무 커서 첫 입 베어물기가 너무 힘들지만ㅋㅋㅋ 바삭바삭한 치킨이랑 신선한 채소들이랑 잘 어울러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 이렇게 먹고 감튀도 먹고 음료도 마시고 하니 정말 포만감이 어마어마했다...!

점심에 특별식을 먹고 싶다면?! 바스버거를 추천함 !!!
햄버거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있고 만족스런 점심식사였음ㅋㅋㅋㅋ



상암동 수제버거/상암동 바스버거/상암동 맛집/상암동 점심/상암동 햄버거/바스버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