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중동에 놀러온 친구가 매콤한 음식이 땡긴다고 하길래, 친구와 함께 신복관이라는 쭈꾸미요리 전문점에 갔다.

신복관은 부천 위브에 위치해있는데, 마인츠돔 베이커리로 가기 전(횡단보도 건너기 전)에 위치해있다.

신복관에서 주문할 때는 기본 2인분 이상부터 가능하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우쭈이다. 우쭈의 우는 우삽겹, 쭈는 쭈꾸미를 뜻한다.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세트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우리는 당연히 세트로 주문했다. 우리가 주문한 우쭈세트에는 우쭈(우삼겹, 쭈꾸미)와 묵사발, 샐러드, 볶음밥으로 구성되어있다.

우쭈세트 가격은 13000원 (1인)이고, 단품으로 우쭈는 9000원 (1인)이다.

이곳에는 따로 런치타임이 있는데, 런치타임은 오전 11:30~오후 3:00까지이다. 런치타임에는 공기밥이 무료라고 한다. (주말, 공휴일 제외)






취향에 따라 쭈꾸미 메뉴에 떡추가, 치즈추가 등 사리 추가가 가능하다.

우쭈세트에 포함된 샐러드랑 묵사발이 먼저 나오고, 우리는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샐러드와 묵사발을 먹어보았다.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를 써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샐러드 소스도 고소하니 맛있었다. 묵사발은 시원한 국물에 탱글탱글한 묵들이 있는데 국물이 진짜 맛있었다. (내 입맛기준)

쭈꾸미의 매운 맛을 중화시키려면 샐러드나 묵사발을 먹으면 된다.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있어서, 밥을 다 먹을 때까지 쭈꾸미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쭈꾸미와 불향이 나는 우삼겹. 우쭈를 다 먹고 나면 입안이 얼얼한데... 기분좋은 매운맛이라서 또 생각나는 맛이다.

맛있게 매운 쭈꾸미를 즐기고 싶다면 신복관 쭈꾸미를 추천한다.



신중동 맛집/부천 맛집/부천 신복관/부천 쭈꾸미/신중동 쭈꾸미/신중동 신복관/부천 위브 맛집/신복관/신중동 쭈꾸미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