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점심으로 DDMC 지하1층 푸드코트에서 파는 김치찌개를 먹으려고 했는데, 재료소진으로 먹을 수 없었다. 아쉬운 마음에 저희는 다른 매콤한 국물이 있는게 뭐 없을까 하다가, 만두전골을 먹으러 갔다.

그냥 뽀얀 국물이 들어간 만두 전골이 아니라, 육개장 국물의 만두전골이다.

지난 가을인가 우연히 점심으로 뭐먹을지 방황하다가 그냥 지나쳤던 음식점애 들어갔는데, 이 맛있는 육개장 만드 전골을 발견하개 되었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저희들 입맛에 맞아서, 다음에 또 오자고 했었는데 오늘 점심으로 낙점!

가게이름은 태기골이고, 위치는 상암주민센터 뒤에 있다.(상암파출소에서 디엠씨역 가는길)

육개장 메밀왕만두 전골 가격은 20000원이고 공기밥은 별도이다.

아 그리고 만두전골에는 만두가 기본으로 4개만 올라가서, 인원수에 맞게 만두추가 하는게 좋다.
우린 3명이기때문에 만두2개 추가했다.
만두가 총6개이니 각각 2개씩이면 충분한듯 하다. 만두 1개 추가할 때마다 1000원의 추가비용이 든다.





육개장 메밀왕만두 전골에는 만두, 버섯, 고사리, 고기, 각종야채 등 건더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다.
(고사리가 약간 더 삶아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만두랑 고기, 야채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로 푸짐한 양이다.

육개장 메밀왕만두 전골 외에도 태기골에는 김치찜, 만둣국, 보쌈, 막국수 등 여러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을 수도 있다.

겨울에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이 땡기다면, 태기골 육개장 만두 전골을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상암동 맛집/상암동 점심/상암동 전골/상암동 육개장/상암동 만두전골/상암동 태기골/DMC 맛집/육개장 메밀왕만두 전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