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 롭스에 갔다가 마스크팩을 왕창 구매했다. 여러 구매한 마스크팩 중 오늘은 누메로8 클리어링 모이스처 마스크팩을 소개하려고 한다.

원래 마스크팩은 주로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 매번 같은 제품으로만 사용하니 효과가 없는 것 같고... 때마침 집에 구비해둔 마스크팩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마스크팩을 사기 위해 롭스로 향했다.

롭스에 가보니 흔히 볼 수 없었던, 새롭게 접하는 마스크팩들이 많았다. 그 중 난 누메로8 클리어링 모이스처 마스크팩을 구매하게 되었다..

처음 들어보는 마스크팩이라서, 구매전 누메로8 마스크팩에 대해 인터넷 서치를 해보니... sns에서 나름 핫한 마스크팩이었다! 일명 미세먼지지우개팩, 모공청정팩으로 유명한 팩이었다.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가 예전만큼 좋은 것 같지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미세먼지 지우개팩’이라는 이름의 누메로8 마스크팩의 효과가 어떨지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다.





별 기대없이 구매한 날 당일 저녁에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요새 이 마스크팩만 사용하고 있다.

시트가 얇아서 얼굴에 착! 하고 잘 붙는다. 그리고 이 팩에서 내가 무엇보다 가장 좋아하는 점은 바로 시트에 에센스가 잘 붙어 있을 수 있도록 하는 필름지이다. 필름지가 다른 마스크팩과 다르게 벌집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마스크팩을 떼기도 쉽고, 에센스가 마스크팩에 잘 스며들어 있는 것 같다.

10분에서 15분 정도 얼굴에 붙이고 있다가 떼어보니, 즉각적인 건지 모르겠지만, 얼굴이 밝아진게 느껴진다.
옆에 있던 엄마도 내가 마스크팩을 뗀 후를 보더니 하얘진 것 같다고 말한 걸 보니 다른효과는 몰라도... 확실히 미백효과가 있는듯. (아! 수분감도 있음)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두드리면서 피부에 흡수 시킨 다음... 나는 팩 안에 남은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서 다시 얼굴에 흡수시키듯 바른다. 그리고 수분크림을 얼굴에 바르면 마스크팩 케어는 끝!!

누메로 마스크팩을 구매한 후, 이 마스크팩에만 손이 잘 가는 것 같다. 밀착력 좋고, 수분감도 있고. 설명은 잘 못하겠지만.... 확실히 다른 (밀착력 좋고 수분감 있는) 마스크팩 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누메로 마스크팩이 세일가로 나오면 대량으로 구매해서 쟁여놓을 예정이다!



롭스 마스크팩/누메로 8/마스크팩 추천/롭스 마스크팩 추천/롭스 누메로8/누메로8 클리어링 모이스처 마스크팩/모공청정팩/미세먼지지우개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