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동생이 피자를 먹고 싶다하여 홈플러스에 잠깐 들렸다. 홈플러스에 냉동피자를 사기 위해 간건데, 예전에 우연치않게 사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구매하게되었다.

구매한 피자는 리스토란테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리스토란테 모짜렐라 치즈피자)이다. 가격은 4,990원이고, 내가 선택한 모짜렐라 치즈피자말고 피자종류로는 페파로니 피자와 초콜렛 피자가 있었다. 초콜렛이 들어간 피자는 무슨 맛일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도저히 도전할 용기가 안나서 다음 구매해보기로 하고 가장 기본적인 맛인 모짜렐라 치즈피자로 구매했다.

4가지 다양한 치즈가 들어간 모짜렐라 치즈 피자는 도우가 되게 얇은 편(씬 피자)이다. 이 피자는 홈플러스에서만 파는 건지 잘 모르겠는데, 홈플러스에서만 본 거라 다른 곳에도 있는지 모르겠다.

암튼 개인적으로 오뚜기 피자보다 리스토란테 치즈피자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두꺼운 도우보다 얇은 도우를 좋아하는 개인적 취향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치즈 피자에는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다.





전자레인지 혹은 후라이팬 혹은 오븐을 이용하여 피자를 익히면 되는데, 난 전자레인지를 통해 피자를 돌렸다.
우선 피자를 상온에서 15분간 해동한 후에 약 3~5분간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된다.
오븐을 이용한다면 별도로 해동할 필요없이 바로 오븐에 넣어서 약10분~12분으로 충분하다고 한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면 치즈가 녹아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다. 보기에 먹음직스러워서 피자를 바로 집었다간 손을 댈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난 뜨거운 피자를 들고 먹다가 입천장 데었다...

여러 치즈가 녹아서 냉동피자임에도 불구하고 피자를 먹자 치즈 풍미가 느껴졌다. 피자 끝이 두껍지 않아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는데.. 이 정도 크기면 1인 1판 혼자서도 가능할 것같다.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피자로 리스트란테 피자를 추천한다! 나중엔 안먹어본 페파로니 피자랑 초콜릿 피자를 먹어봐여겠다.


홈플 피자/리스토란테 피자/리스토란테 모짜렐라 치즈피자/냉동피자/홈플 냉동피자/냉동피자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