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으로 태국음식점을 방문했다. 상암동에도 태국음식 전문점이 있는데, 이번에 회사에서 조금 떨어진 고양 롯데아울레에 위치한 콘타이라는 곳에서 태국요리를 먹게 되었다.

콘타이는 여의도, 영등포, 용산 등에도 매장이 있다고 하니, 고양 롯데아울렛까지 갈 필요없을 것 같다. 이번에는 롯데아울렛 근처 갈 일이 있어서 점심도 먹을겸 콘타이를 방문했다.

태국 현지보다 맛있다는 콘타이의 태국요리, 매장 한쪽에 태국요리 맛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가 걸려져있다. 안타깝게도 난 태국을 가본 적이 없어서 현지 태국요리 맛을 알 수 없으니 평가하기는 힘들 것 같다.

메뉴판을 받고 먹고 샆은 태국요리를 선택했다. 쏨땀까이텃(18,000원), 쇠고기 쌀국수(10,900원), 파인애플 볶음밥(12,900원) 이렇게 3가지의 태국요리를 주문했다. 쏨땀까이텃은 처음 먹어보는데, 태국으로 여행다녀오신 분의 메뉴추천으로 이 메뉴를 고르게 되었다. 파파야와 피쉬소스릉 넣고 무린 새콤달콤한 태국의 대표적인 샐러드라는 쏨땀타이에다가 닭봉을 곁들인 음식이 바로 쏨땀까이텃이라고 한다.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주 노란 파인애플 볶음밥이 나왔다. 그리고 줄줄이 쇠고기 쌀국수와 쏨땀까이텃이 나왔다.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순간 중화요리집인가 착각할 정도였다. 아마 점심시간을 피해 가서 주문량이 없어서 금새 나온 듯 하다.

전반적을 다 맛있는데, 이중에 쌀국수가 진짜 맛있다. 개인적으로 면 종류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콘타이의 쇠고기 쌀국수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연거푸 흡입하게 만들었다. 고수대신 샐러리가 들어가서 큰 거부감이 없었고, 찐한 쌀국수 국물에 두툼한 쇠고기가 있어서 면이랑 같이 먹은 포만감도 있었다. 국물과 쌀국수, 쇠고기 3박자가 잘 어우러진 쌀국수였는데, 암튼 너무 맛있게 먹었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다른 태국요리집의 맛이랑 비슷비슷한 것 같고, 쏨땀까이텃은 파파야를 샐러드로 처음 맛봤는데 아삭아삭하고 새콤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나중에는 영등포나 용산에 있는 매장으로 또 방문해봐야겠다. 태국 요리 전문점으로 추천!!!


콘타이/고양 덕양구 맛집/태국요리 추천/태국음식점 추천/태국 콘타이/고양 롯데아울렛/롯데아울렛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