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랑 저녁을 먹으러 부천 신중동 롯데백화점을 갔다. 원래는 롯데백화점 주변에 있는 먹자골목 쪽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는데, 막상 먹고 싶은게 없어서 여기 저기 배회하다가 롯데백화점 내부로 들어가게 되었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도 돌아보다가, 결국 확 끌리는 게 없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전문식당가가 있는 층으로 올라갔다. 한식을 먹고 싶었던 우리는 여러 음식점 중에 “사월에”라는 한식 음식점으로 가기로 했다.

지난번에 사월에에서 부대찌개를 먹었었는데; 그냥 쏘쏘했던 걸로 기억해서... 다른 한식 음식점을 갈까하다가 사월에에서 파는 쭈꾸미 보리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이 곳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사월에 쭈꾸미 보리비빔밥은 1인분 9000원이다.
저번에 부대찌개 먹었을 때보니, 여기는 2인분부터 주문가능한 메뉴가 있는 듯... 혼자 가시는 분들은 1인분 주문이 가능한 메뉴를 따로 물어보고 주문해야하셔야 할듯싶다.





각종 야채들과 쭈꾸미가 들어간 큰 그릇과 보리밥, 미역국, 각종 반찬들이 나왔다. 큰 그릇에 보리밥을 담고, 미역국 몇 스푼을 넣고서 쓱쓱 비비면 비빔밥이 금세 완성된다!

오동통하게 양념구이된 쭈꾸미에는 불맛이 났는데, 지난번 먹었던 부대찌개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다. 쭈꾸미는 물론이고, 미역국이랑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 다 너무 맛있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쭈꾸미 매운맛이 조절이 안된다는 것이다.... 더 매운 맛이었다면 정말 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
매운맛조절이 안되는게 제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보리비빔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참고로 사월에서 파는 다른 메뉴 (쭈꾸미 보리비빔밥 말고) 쭈꾸미 전골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

신중동 롯데백화점에서 한식메뉴를 찾고 있다면, 사월에를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부천 맛집/신중동 맛집/부천 롯데백화점 맛집/신중동 쭈꾸미/쭈꾸미 보리비빔밥/부천 쭈꾸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