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점심을 먹고, 회사동료랑 같이 입가심 겸 GS25 편의점으로 갔다. 냉동고에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무얼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나는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땡겨서 하이츄 아이스크림을 골랐다.

처음에는 냉동고에 있는 모리나가 밀크 카라멜 아이스크림이랑 모리나가 말차 카라멜 아이스크림 둘중에 하나를 골라 먹어볼까하다가, 겉에 있는 모나카 때문에 입이 텁텁할 것 같아서 하이츄 아이스크림을 골랐다.

같이 갔던 회사동료분들은 모리나가 말차 카라멜 아이스크림, 모리나가 밀크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각자 하나씩 롤랐다. 아마 가격은 가각 2,000원씩이었던 것 같다.

암튼 내가 고른 모리나가 하이츄 아이스바(포도맛)의 가격은 1,500원이고 이 아이스크림은 GS편의점에서만 판매한다고 한다.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고 포장지를 뜯자마자, 포도향이 확 풍겼다. 마이꾸미 젤리 먹을 때 나는 그 포도향, 그 향이 똑같이 이 아이스크림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두꺼운 두께의 하이츄 아이스크림, 하이츄 카라멜과 동일하게 하이츄 아이스크림도 겉에 보라색, 안에는 하얀색이 들어있어 카라멜 모양을 그대로 재연해놨다.





찐한 포도향을 맡으며, 아이스크림을 한입 먹어보니 정말 하이츄 카라멜 같았다. (식감만 다를뿐 맛은 정말 하이츄 포도맛이랑 똑같은 듯)

적당한 단맛과 상큼함이 있는 아이스크림, 이 아이스크림의 가장 큰 매력은 하이츄 카라멜을 그대로 시원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 같다. 하이츄, 마이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할 것 같다! 마이쮸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나도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으니... 다른 분들한테도 추천하고싶다.




편의점 아이스크림/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GS25 아이스크림/하이츄 아이스크림/하이츄 아이스바/하이츄 아이스바 포도맛/모리나가 하이츄 아이스크림/GS25 아이스크림 추천/모리나가 하이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