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 해외 출장갈 때 필그림 귀걸이를 샀다. 물론 귀걸이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사긴 했는데, 우선 필그림 귀걸이부터 소개하려고 한다.

해외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면 꼭 이용하는 인터넷 면세점, 신라면세점이나 롯데면세점을 이용했었지만 적립금이 잘 모이지 않아서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을 이용해보기로 했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을 잘 모르는 사람도 있던데, 친구가 한번 이용해보고 적립금이 잘 모인다는 소리에 바로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했다.

마침 데일리 귀걸이를 찾고 있었는데,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을 보던 중 딱 필그림 귀걸이가 눈에 들어왔다. 더구나 필그림 타임세일까지 하는 날이여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검정 원석이 들어가 있는 필그림 귀걸이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귀에 딱 달라붙는 스타일의 귀걸이이다. 내가 고른 색상은 브라운이고 귀걸이의 소재는 ROSTONES이다.

필그림 귀걸이라고 하면 꽃모양의 귀걸이가 잘 알려져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꽃모양의 귀걸이보다 심플한게 더 끌려서 이 귀걸이로 선택하게 되었다.

제품명은 필그림 Conscious 151646503이다. 지금 이 제품을 찾아보니 면세점 가격이랑 인터넷 쇼핑몰에서 파는 가격이랑 비슷비슷한듯하다. 인터넷쇼핑몰에서 해당제품을 구매하면 배송비까지 포함하여 2만원 내로 살 수 있다.

​​​​​​​​​​​


​​​​​​​​​​​​​​​​​​​​​​​​​​​​​​​​​​​​​​​​​​​​​​​​​​​​​​​​​​​​​​​​​​​​​​​​​​​​​​​​​​​​​​​​​​​​​​​​​​​​​​​​​​​​​​​​​​​​​​​​​​​​​​​​​​

어쨌든 나는 면세점에서 구매하였으므로 당시 구매한 필그림 귀걸이의 가격은 17.12달러, 당시 환율료 따지면 한화​​​​​​​​​ 19375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이 귀걸이의 정상가(오프라인가)는 35달러라는데,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 24.5달러로 당시 환율로 27,731원이다. 나는 타임세일이랑 적립금 사용해서 ​19,375원에 구매했다.

실제로보면 엄청 작은데, 데일리 귀걸이로 손색없을 만큼 무난하면서 전혀 지겹지 않은 디자인의 귀걸이다. 다음 면세찬스에서도 필그림 귀걸이를 또 사고 싶다. 하지만 해외 나갈일이 이제는 없다는 게 너무 아쉽다.



면세점 귀걸이/면세점 필그림/면세점 추천/신라아이파크 면세점 귀걸이/면세점 필그림 귀걸이







댓글